<<<우클릭 방지>>> 아이유 나혼산 가짜 편집, 시청자 뿔난 이유는? (ft.클럽하우스)
본문 바로가기
하리슈~

아이유 나혼산 가짜 편집, 시청자 뿔난 이유는? (ft.클럽하우스)

by ♡◐ ♧ ♣◑ ♥ ⊙ ◈ ◑ 2021. 6. 20.

최근 많은 비판을 받고 있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가 가수 아이유를 이용해 일명 어그로(관심을 끌기 위해 자극적인 행동을 벌인 것)를 끌어 많은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쌈디가 아이유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시청 후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 장면에서 시작되었는데요.

 

 

 

쌈디가 전화를 걸고 "아이유 씨, 저 방금 '나의 아저씨' 마지막 회 보다가 엄청 울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수화기 너머 목소리는 "아 진짜요? 그걸 보고 우셨구나"라고 말했는데 누가 들어도 아이유와 비슷한 목소리의 인물이었습니다.

 

아직까지 시청자들은 긴가민가했지만 화면에 아이유 사진을 보여주고 MC 박나래가 "우와 아이유다"라는 대사를 말하며 시청자들은 진짜 아이유가 출연한 것으로 믿었는데요.

 

나혼산-아이유
나혼산-아이유

 

하지만, 그는 진짜 아이유가 아닌 성대모사를 한 인물이었습니다. 그 사실을 알자 시청자들은 관심을 끌기 위해 시청자를 속였다며 불만을 표했는데요.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자 방송국은 그 장면을 재방송분과 다시 보기 서비스에서 삭제했습니다.

 

 최근 나 혼자 산다는 MC 박나래의 성추행 파문과 과도한 설정으로 시청률이 하락했는데요. 시청률 회복을 위해 전현무를 투입했지만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자 유명 연예인을 이용해 '어그로' 행각을 벌이며 오히려 시청자들의 비판을 사게 되었는데요.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거 아니냐는 반응도 나왔지만 나혼산 방송 직후 제작진이 참여한 대화방에서는 다음과 같은 말들이 오갔다는 것이 전해지면서 비판의 목소리는 쉽사리 꺼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클럽하우스-대화-내용

 

 

 


 

 

마이크로닷 부모 뉴질랜드 추방, 사건 총 정리

2018년 마이크로닷 부모님은 1977년 5월 경 지인에게 25억 원의 돈을 빌린 후 잠적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되었습니다. 그 피해는 자식인 마이크로닷과 산체스에게도 갔는데요. "도시 어부"와 "쇼미

five-scrollreview.co.kr

 

 

놀면 뭐하니 나열 출연, 그 이유는? (ft. 묘금도 유)

어제 6월 19일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가수 나얼이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평소 그는 방송 출연을 잘 안 하기로 소문이 나있었는데요. 방송 경력 30년인 유재석도 "나얼을 실제로 본

five-scrollreview.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