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클릭 방지>>> 린나이 보일러 깜빡거림 3분 만에 해결하는 초간단 해결 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린나이 보일러 깜빡거림 3분 만에 해결하는 초간단 해결 방법

by ♡◐ ♧ ♣◑ ♥ ⊙ ◈ ◑ 2021. 1. 24.

겨울철 필수품 중 하나인 보일러, 이 보일러가 고장난다면 온수 사용이 불가능해져 일생활에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보일러 브랜드 중 하나인 린나이 보일러 깜빡거림 증상에 대해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린나이 보일러 깜빡거림 원인 및 해결 방법

 

린나이 메인 홈페이지- 많이 하는 질문에 들어가보면 조회수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깜빡거리는 증상은 린나이 보일러에 종종 발생하는 문제점 중 하나인데요. 두가지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실내온도조절기에 연소램프 또는 '11' 깜박거림

실내온도조절기 연소램프 혹은 '11' 깜박거림 해결 방법으로는 가스중간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 후 난방을 끈 다음 다시 작동시켜주라고 안내되어있는데요. 생각보다 해결 방안이 심플합니다. 원인은 따로 나와있지 않아 있는 걸로 봐선 계절 탓 혹은 사용 중 알 수 없는 원인이 아닐 까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AS 접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겨울철 연소램프가 점등이 되다가 깜박거립니다. ( 에러코드: 12 )

그 다음 린나이 보일러 대표적인 문제로는 겨울철 연소램프 점등이 되다가 깜박거림 증상인데요. 위 증상의 원인은 제목에서 볼 수 있듯이 날씨가 추운 겨울철에 종종 발생하는 증상 중 하나인데요. 해결 방법으로는

 

1) 가스레인지에 점화가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2) 가스레인지 불꽃이 작아졌다 커졌다 하는 경우 가스공급 업체에 점검 요청해 주십시오.

 

라고 안내되어있지만 명확한 해결 방안을 알려주지는 않았는데요.

 

 

겨울철 특성상 추운 날씨 탓에 얼어있는 배관을 통해 가스가 원활히 공급되지 않는 것이 주 원인일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혹시 베란다에 있는 가스 배관이 얼어있지는 않은지 만약 얼어있다면 드라이기를 이용해 온도를 낮춰보시고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역시 AS 접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린나이 보일러 AS 접수 방법 (feat. 고객센터)

위 방법을 통해 린나이 깜빡거림 증상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린나이 메인 홈페이지를 통해 'AS 접수' 혹은 '전화 상담'을 통해 증상을 해결하셔야 합니다.

 

린나이 AS/상담 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3651'입니다.

 

 

AS 접수 방법 안내

 

#1. 우선 린나이 AS 접수를 위해 린나이 메인 홈페이지를 접속해야됩니다. 검색창에 '린나이' 혹은 '아래 링크'를 통해 린나이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길 바랍니다.

 

www.rinnai.co.kr/

 

---제목을 넣어주세요---

콘덴싱보일러, 가스레인지, 가스빨래건조기, 전기레인지, 업소용제품 / 종합열기기 Maker No.1 Brand

www.rinnai.co.kr

 

#2. 그 후에 '고객지원-AS상담접수(취소)' 버튼이 보이실텐데요. 버튼을 클릭해 접속해줍니다.

 

 

 

#3. 마지막으로 '상담접수' 혹은 'AS 출장 접수' 중 하나를 선택해주시고 이름, 주소, 전화번호, 제품, 증상 및 내용, 방문요청일 등을 정확히 작성 후 '접수하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린나이 보일러 깜빡거림 문제가 잘 해결되셨기를 바라며, 린나이 보일러 깜빡거림 원인 및 해결 방법 그리고 AS 접수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