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클릭 방지>>> 잠실 앙츠, 애플 공식 AS 서비스 센터 총 정리 (feat. 에어팟 수리 후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잠실 앙츠, 애플 공식 AS 서비스 센터 총 정리 (feat. 에어팟 수리 후기)

by ♡◐ ♧ ♣◑ ♥ ⊙ ◈ ◑ 2020. 11. 15.

 

에어팟 프로 구매 3개월 만에 한 쪽이 안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배터리 부족으로 인해 안들리는 줄 알았는데 아예 연결도 안되고 버튼 누르는 "달칵"소리도 안들려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어 처음에는 APPLE 공식 홈페이지 채팅을 통해 AS를 받아봤지만 결국 해결하지 못하고 직접 AS 서비스 센터를 가보는 것을 추천하더라고요.

 

 

그렇게 해서 찾아 본 애플 AS 서비스센터.. 하지만 근처에 있는건 온통 사설 센터 뿐이더라고요. 찾아본 결과 공식 AS 센터 수는 별로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잠실센터에 애플 공식 AS 서비스 센터 '앙츠'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때마침 잠실에 갈 일이 있어서 에어팟 프로 수리를 위해 아침 일찍 지하철을 타고 출발했습니다.

 

 

잠실 앙츠 영업 시간 : 평일 - 10:00~19:00 | 토 - 10:00~14:00 (일요일/공휴일 휴무)

 

 

잠실 앙츠 AS 센터에 도착한 시간이 10:40분이었는데 사람이 무척 많더군요. 직원분이 하시는 말씀이 대기 시간이 약 2시간 정도 걸린다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현장 접수를 했고 제 앞에 있던 분들은 다 사전 예약을 해서 대기 시간이 오래 걸렸던거 같습니다. 실 앙츠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실 분들은 하단에 사이트를 남겨뒀으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잠실 앙츠 센터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마트 잠실점 6층' 입니다. 다행이 6층에 음식점이 한식당/중식당/양식당 3개 정도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밥도 먹었지만, 본인 순서를 놓치면 다시 현장접수를 해야한다고 직원분이 말씀하시더라고요. 근데 대기자 명단 화면에 '순서를 놓친 분(?)' 리스트가 있었더라고요. 만약 본인 순서를 놓쳤다면 직원분한테 말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2시간을 기다리고 드디어 제 이름이 불렸습니다. 에어팟 한 쪽이 안들린다고 증상을 말하고 제 에어팟 상태를 보시더니 역시나 연결이 되지 않는다고 직원분이 말하시더라고요. 그렇게 수리 시간 20분을 다시 기다리고 드디어 수리가 끝나 수리가 아닌 새 제품으로 교환을 받게 되었습니다.  서비스로 이어폰 고무 팩을 받았고 일주일이 지난 현재 아직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왜 한쪽 안들림 현상이 일어나느냐고 직원분한테 여쭤받는데 제품 결함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저 뿐만 아니라 현재 에어팟 프로 결함 때문에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제 생에 첫 애플 제품이었는데 다소 실망을 했지만 그래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에어팟 한 쪽 안들림 현상 때문에 애플 AS 센터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사설 AS 센터말고 공식 AS 센터를 이용하시길 바래요. 사설 AS 센터에 전화를 해봤는데 한 쪽 안들림 현상은 공식 AS 센터를 이용하는게 낫다고 하더라고요. 공식 AS 센터가 적어서 아쉽지만요.

 

 

공식 APPLE 서비스 센터 

 

1. 투바(TUVA)

www.tuva.co.kr/web/index.do

 

투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 투바(TUVA)

www.tuva.co.kr

 

2. 앙츠(ANTZ)

www.iantz.co.kr/

 

ANTZ

최고의 Apple 공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들이 모인 곳 - 앙츠(ANTZ)

www.iantz.co.kr

 

3. 유베이스

ubase.co.kr/

 

좋은사람, 좋은회사

UBASE

ubase.co.kr

 

4. 위니아에이드

www.winiasls.com/main

 

[위니아에이드] 메인

 

www.winiasls.com

 

우선 제가 찾아본 APPLE 공식 AS 서비스 센터입니다. 이름이 다 달라서 헷갈릴수 있는데 참고하시고 각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댓글